교통지원실
교통지원실
교통약자이동지원
-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는 차량이용 가능여부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청취하여 차량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운행 전후 차량 내/외부 정리 및 수시로 세차를 실시하여 고객님에게 쾌적한 이동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차량 일일점검표를 작성/관리하고 수시로 차량을 정비, 수리하여 고객님이 원하는 곳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직원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교육으로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쾌적한 이동환경을 위하여 차량 내 흡연, 음식물 섭취, 애완견 동반탑승을 금지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지하차도
- 지하차도는 다중 이용 시설임을 인식하여 항상 청결하게 유지, 관리하여 깨끗한 김포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 지하차도 이용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시설물을 점검하고 교통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여, 사고 및 고장차량 발생 시 안전조치를 취하여 2차 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지하차도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교통흐름을 원활히 하여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매일 4회 이상의 정기순찰을 통해 도로 상태를 점검하고 즉시 복구를 통하여 차량사고 위험을 예방하겠습니다.
- 지하차도 도로 감시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시 긴급 대처할 수 있는 재난안전훈련을 연2회 이상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하차도 내 사고 및 공사에 관한 분야별, 사례별 데이터 정리하여 동일사례 방지 및 유사사례 발생 시 적극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월곶공영차고지
- 월곶공영차고지는 쾌적한 외부환경과 안전한 시설물 관리로 입주사의 업무편의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완벽한 시설관리를 위하여 전기(4회/월), 소방(1회/월), 정화조(4회/월) 등의 설비에 대한 시설관리 전문 업체를 지정하여 관리·운영하겠습니다..
- 입주사의 안전을 위하여 재해·재난대비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하반기 정기 간담회 등을 통해 입주사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월곶공영차고지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입주사 협조사항
- 공공시설물을 소중히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건물내부 및 충전소 인근에서 흡연은 절대 불가함을 고지하오니 입주업체 임직원 여러분의 성숙한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버스승차대기소
- 이용객의 쾌적하고 편안한 시설이용을 위해 정기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 및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훼손 및 불량 시설물을 즉각적으로 보수 및 개선함으로써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버스승강장 광고물의 규격 및 게시기간을 준수함으로써 승강장 미관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객 협조사항
- 버스승강장은 공공 시설물이므로 흡연구역 외의 장소에서 흡연, 시설물 훼손 및 쓰레기 무단투기 등 타인의 이용에 불편을 주는 행위는 자제하여 주십시오.
견인차량보관소
- 이용객의 쾌적하고 편안한 시설이용을 위해 1일 1회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 및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견인차량 요금정보 게시 및 운영시스템을 이용한 정산과정을 통하여 투명하고 정확한 요금징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객 협조사항
- 차량의 무단반출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으며, 주취자는 차량을 반환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