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
차량이용 가능여부 등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운행 전후 차량 내·외부 정리 및 세차를 수시로 실시하여 고객님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차량 일일점검표를 작성·관리하고 차량을 수시 점검·정비하여 안전한 운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연 6회 이상 직원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교육으로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
|
---|
지하차도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교통흐름을 원활히 하여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이용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시설물을 점검하고, 교통정보를 신속히 전달하여 사고 및 고장 차량 발생 시 안전조치를 통한 2차 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일 5회 이상의 정기 순찰 및 주 2회 환경정비를 통해 지하차도를 청결하게 유지·관리하겠습니다.
비상상황을 대비한 재난안전훈련을 연 2회 이상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차도 관리사무소 |
|
---|
시설물 정기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수시로 순찰하여 이용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객의 쾌적하고 편안한 시설 이용을 위해 주 1회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시설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버스승차대기소 유료광고 원스톱시스템으로 계약 관리를 투명하게 이행하겠습니다.
훼손 및 불량 시설물을 즉각 보수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며, 광고물의 규격 및 게시 기한을 준수함으로써 승강장 미관 개선에 힘쓰겠습니다.
버스승차대기소 사무실 |
|
---|
쾌적한 외부환경 조성과 안전한 시설물 관리로 입주사의 업무 편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완벽한 시설관리를 위하여 전기(1회/월), 소방(1회/월), 정화조(4회/월) 등의 설비에 대한 시설관리 전문 업체를 지정하여 관리·운영하겠습니다.
입주사의 안전을 위하여 재해·재난대비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하반기 정기 간담회를 통해 입주사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월곶공영차고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곶공영차고지 사무실 |
|
---|
견인된 차량의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고 입고·반환·보관을 철저하게 관리하겠습니다.
다양한 납부방법을 마련하고, 운영시스템을 이용한 정산과정으로 정확하고 투명하게 수입금을 관리하겠습니다.
매일 1회 이상 환경 정비를 실시하고 정기 점검을 통한 노후·불량 시설물에 대한 조치를 통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엄격히 보호·관리하겠습니다.
견인차량보관소 사무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