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시민참여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

사업별이행기준

공원시설 서비스 이행기준

김포의 문화와 역사가 숨쉬는 자연 친화적 시민 휴게공간을 구성해 나가겠습니다.

공원시설
  •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겠으며,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원이 되도록 공원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일 2회 이상 공원시설을 순찰하고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방문객에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설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정기 안전점검 및 시기별 자체 검사를 통해 체계적인 시설안전 관리를 하겠습니다.

  • 직원 CS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고객소리함 설치 및 온라인 고객의견 접수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 기일을 준수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처하겠습니다.

이용객 협조사항
  • 공원 내 영업행위, 취사, 음주, 흡연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 애완동물(반려동물)은 반드시 배변 봉투와 통제할 수 있는 줄을 착용시켜 동반하시기 바랍니다.
    (※덕포진사적지는 사적 제292호 문화재 국가지정지역으로 애완동물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을 위해 게시된 안전 수칙과 이용 규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라며,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공원시설 이용문의]

태산패밀리파크
전화 : 031)997-6868
방문 :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585
홈페이지 : 공사 홈페이지(http://www.guc.or.kr) ➜ 시민참여 ➜ 고객의 소리
문수산산림욕장
전화 : 031)988-2965
방문 : 김포시 월곶면 문수산로 102-38
홈페이지 : 공사 홈페이지(http://www.guc.or.kr) ➜ 시민참여 ➜ 고객의 소리
하동천 생태탐방로
전화 : 031)996-5323
방문 : 김포시 하성면 누산봉성로 294
홈페이지 : 공사 홈페이지(http://www.guc.or.kr) ➜ 시민참여 ➜ 고객의 소리
함상공원
전화 : 031)987-4097
방문 : 김포시 대명항 1로 110-36
홈페이지 : 공사 홈페이지(http://www.guc.or.kr) ➜ 시민참여 ➜ 고객의 소리
덕포진사적지
전화 : 031)989-9794
방문 :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 103번길 130
홈페이지 : 공사 홈페이지(http://www.guc.or.kr) ➜ 시민참여 ➜ 고객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