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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방문응대
사무실 출입구에 업무담당자의 사진과 담당업무가 표시된 좌석 배치도를 부착하여 방문하시는 고객이 담당직원을 찾기 쉽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방문하시면 인사와 함께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겠습니다.
고객의 문의에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이거나 타 부서 업무 소관 사항일 경우 상황을 고객에게 설명하고, 담당자를 안내하거나 대신 용건을 전달하여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전화응대
고객이 전화로 업무처리를 요청하였을 경우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 신속하게 전화를 받겠습니다.
전화를 받을 때에는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양해를 구하고, 담당자 복귀 후 메모를 전달하여 업무처리를 돕겠습니다.
업무 처리 후 추가 문의사항 유무를 확인하고, 정중히 인사 후 통화를 종료하겠습니다.
온라인(홈페이지 등) 응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문의(민원) 사항은 공사 문의(민원) 처리 기간을 준수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문의(민원) 처리가 지연될 경우 즉시 안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2.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경영정보 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투명한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영정보 확인
홈페이지(www.guc.or.kr) → 시민참여 →
정보공개
클린아이
www.cleaneye.go.kr
업무별 담당자
홈페이지 → 공사소개 →
조직 및 전화번호
공사의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 이행실태에 대한 의견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전화/팩스
대표전화 031)980-8300
팩스 031)980-8319
온라인
홈페이지(www.guc.or.kr) → 시민참여 →
고객의 소리
방문/우편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유현로 233, 2층 김포도시관리공사(CS 담당자)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여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장하겠습니다.
3.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조치
직원의 잘못이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셨을 경우, 정중한 사과와 함께 해당 직원에 대한 별도의 주의·교육을 실시하여 같은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공사의 「고객서비스헌장 운영지침」에 의거 직원의 착오나 잘못으로 재방문, 민원의 지연처리로 불편을 끼친 서비스에 대하여 보상을 신청하시면 사실여부 확인 후 공사 지침에 따라 배상하겠습니다.
(접 수) 전화 접수 또는 온라인(홈페이지 → 시민참여 → 고객피해구제 절차 →
피해접수
4. 사후관리 및 고객 협조사항
사후관리
헌장을 사업장 및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서비스 이행기준이 잘 이행되고 있는지 점검하겠습니다.
협조사항
고객께서는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 이용과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위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이나 개선할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건의하여 주시고,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직원은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법규나 제도 또는 규정상 불가피하게 민원을 해결해드리지 못할 경우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설 이용 시 공중도덕과 질서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