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시설안내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

종합운동장

김포시민회관 온라인 대관 예약 서비스 재개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3-01-27
조회수 : 
1858

이제 시민회관 시설을 김포도시관리공사 통합예약시스템에서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인터넷예약시스템은 공사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에게 편리함과 공정한 이용 기회를 부여하기 위함입니다.

앞으로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 온라인예약 서비스 재개 일정 : 2023.2.1.(수) 9:00~

 

이용 안내

 · 적용시설 : 실내체육관(1층), 다목적홀(3층)

   ▶ 주차 : 시민회관 지상 부속주차장 70대 / 1시간 무료

 · 이용시간

?   ▶ 실내체육관 : 06:00 ~ 22:00

?   ▶ 다목적홀 : 09:00 ~ 22:00 

   ▶ 세미나실 : 09:00 ~ 22:00

       ※ 단축운영 : 법정공휴일(09:00 ~ 18:00)

       ?※ 휴관일 : 신정, 설날연휴, 추석연휴기간, 근로자의 날

 

 · 신청방법 : ▶ 매월 1일 대관 신청 오픈(https://yeyak.guc.or.kr ☜접속하기)

   ※ 온라인통합예약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만! 대관 접수 가능
      (다만, 세미나실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전화, FAX, 방문 접수로 대관 접수 진행)
   ※ 매월 1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일 시에는 돌아오는 평일 09시 접수 시작

   (예시) 2월 1일 대관오픈 -> 4월 1일까지 대관사용 신청 가능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로그인 

     ② 사용일정확인

     ③ 온라인대관신청

     ④ 관리자승인 후 결제

     ⑤ 시설사용

     ⑥ 시설 원상복구 및 뒷정리 

 

 · 사용료 납부 : 신용카드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 사용 전까지 결제 완료필요 


사용료 

 · 시설마다 상이(첨부된 산정표 확인) 

 

대관 공간 기자재 현황 

 · 시설마다 상이(첨부된 기자재 파일 확인)  
  ※ 추가 소모품은 대관자 개별 준비 

 

유의사항 

 · 대관심의 및 우선순위 

   ▶ 체육시설 및 시민회관 운영조례, 운영규정, 내부방침에 의거한 심의 진행(대관규정파일 확인) 

   ▶ 대관 절차 과정에 따라 일부 소요시간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여유있게 대관신청 요망(최대 3일~5일)

 · 행사 준비(의자 및 테이블 세팅 등)과정에서는 대관 관리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 대관 횟수제한 : 형평성 있는 시설 이용을 위하여 팀당 월 5회로 제한 

※ 월별 신청접수 상황에 따라 탄력적 적용 

 

■ 문의 : 시민회관 031-983-9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