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
안녕하세요?어제 11월 14일 오전.. 사우동 먹자골목 주차장에서 생긴일입니다.근처 병원에 갔는데 주차자리가없어서 ~ 계속 도로를벗어나서 다시 돌고~3번을 돌때까지 자리가 나지않아서 유료주차장이라도 사용하려던참에..골목주차관리소옆에 빈자리에 삼각대로 막아놓았던 자리로 주차요원이 안내하며..차를 주차시키더군요.제가 문을열고 왜 삼각대로 막아놨더니..저분은 주차시키냐고 했더니~ 자기랑 친한 동네아줌마라서 그렇다고~ 어이가없었습니다.재차..그런법이 어디있냐고~ 되물었더니..큰소리로 가족같이 친한아줌마라고..차라리 가족이라고 둘러대던지~ 너무당당하게..다른 주차요원 한분이 저에게 한번 더돌아오시라며 말리셔서.. 그분이 젊잖게 말씀해주셔서 다시 돌아와서 개인 유료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한바퀴 돌고와서 찍은 사진이라 삼각대로 막아놓았을때 사진은없습니다.너무 당당하게.. 기관산하 용역이 시민한테.." 동네 친한 아줌마라 미리 어제부터 부탁해서~~ 어쩌구 "... 2023년 대한민국 맞나요?
사진도 찍었는데~ 이미지 파일이 왜 못올리게 되어있는지요..
안녕하십니까.
김포도시관리공사 주차사업실 주차운영팀 민원 담당자 강성란입니다.
먼저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답변드린 바와 같이 사우동 먹자골목 주차장은 민간위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문의하신 주차장에 삼각대로 막아놓은 주차면은 공원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막아놓고 사용하지 않는 주차면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차관리직원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는 운영업체에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이번과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주의조치 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주차장 이용과 관련한 문의가 김포도시관리공사 주차사업실(031-996-6584)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